션멘데스 밋앤그릿 후기 숀멘데스 VIP 패키지
♥ 션멘데스 밋앤그릿 VIP 패키지 후기 ♥
션멘데스 밋앤그릿 일주일 전에 VIP 패키지 안내메일이 온다고하더니 19일까지도 안보내주길래 엄청 걱정을 했는데(심지어 난 환불까지 했으니 혹시 둘다 취소됐나 싶어서..) 문의메일 남겼더니 바로 안내메일이 왔다!
환불후기는 여기에 >> 클릭
션멘데스 콘서트가 열리는 올림픽 체조경기장 2-1게이트로 3시 15분까지 가야하는데 프로지각러답게 시간 거의 맞춰서 갔더니 줄의 맨 끝에 서게 됐다. 이 순서대로 Q&A 세션도 들어가는건데 당연한건데 생각을 못했다 ㅠㅠ
줄을 기다리는동안 션의 가드(아마도 캐나다인)가 돌아다니면서 순서나 주의사항 같은것들 영어로 설명하고 옆에서 한국직원이 따라다니면서 한국어로 한번 더 설명해준다. 대충 한 30~40명 정도 되는것 같은데 외국인들도 꽤 있었다.
시간에 딱 맞춰서 짐검사후 입장을 시작했고 얼굴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콘서트 티켓을 확인 한 후 팔찌를 채워 준다. 저 팔찌는 션멘데스 밋앤그릿 직전에 끊어 준다. 나는 ShawnAccess에 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해서 여권으로 가져갔는데,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도 괜찮다고 했다. 아마 한국인 직원들이 옆에서 이름 맞는지 확인해주는듯 했다.
사진 왼쪽 카키색 나시입은 직원이 밋앤그릿 사진찍어주는 포토그래퍼이다!
입장후에는 별것 없고 그냥 통로를 몇개 지나고 조금 기다리고 하다보면 밋앤그릿 장소(?)가 나온다. 저렇게 커튼을 쳐두고 그안에 션멘데스가 기다리고 있다. 작은 방 같은데서 하는줄 알았는데 사실 좀 뭔가 허접한 느낌이라서 놀랐다.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커튼이 쳐져있는 저 네모 안에 들어가면 아래 그림처럼 생겼다. 한명씩 들어가면 션이 서있고 인사하고, 사진찍고 나오는데 아래 파란색 동그라미 부분에 포토그래퍼가 서있어서 그 방향을 바라보고 사진을 찍는다. 친구나 가족과 같이 들어갈수는 있는데 그렇다고 사진을 더 여러장 찍어주거나 하진 않는다고 했다.
내 차례 점점 다가오니까 정말 떨렸다. 셀카는 찍지도 못하고 사진 딱 한장뿐이니까 망할까봐 표정연습도 하고 그랬는데 들어가자마자 그냥 아무생각도 안들고 일단 션한테 안겼다.ㅋㅋㅋㅋㅋㅋㅋ 션이 사진찍으려면 왼쪽을 보라고 하는데 됐고 나 지금 너무 떨려서 아무것도 못하겠으니까 빨리 더 꽉 안아주라고 했더니 끌어안아줬다. 지금 생각하니까 뭔가 징징거린거같네. ㅎㅎ그러고 한 몇초 있다가 사진찍고 인사하고 나왔다.
션멘데스 실물을 본 소감은 얼굴은 영상이나 사진으로 본거랑 비슷하게 생겼다. 그리고 생각보다 말랐고 역시 키와 비율이 장난 아니다... 무대에서 긴 다리로 휘적휘적 뛰어다닐때 정말 설렘ㅎㅎ
밋앤그릿이 끝나면 큐엔에이를 하는 장소로 이동한다. 밋앤그릿이 맨 처음에 줄 선 순서대로 들어가기때문에 큐엔에이 세션에 앞에 앉으려면 맨 처음 입장할때부터 빨리 입장해야 한다. 큐엔에이때는 실버 패키지도 참석하는데 골드패키지 구매자들이 다 입장한 후 그 뒤부터 입장한다.
질문할때마다 정말 여기저기서 손이 몇십개씩 올라오는데 션멘데스가 직접 고른다. 팬들중에 어떤분 머리가 그라데이션염색으로 되게 화려한 분이 있었는데 션이 예쁘다고 해서 다들 부러워했다. 몇가지 기억에 남는 질문은 팬들이 유일하게 소통할 수 있는게 소셜미디어니까 업로드 좀 자주 해줄수 있냐고 했더니 알겠다고 한거. 한국에서 먹은 음식중에 가장 맛있었던건 한우 ㅋㅋㅋ
난 원래 질문할생각이 없다가 갑자기 질문하고 싶어져서 손 들었는데 옷 색깔이 튀어서 그런지 손 들자마자 해줘서 좋았다 >_< 근데 나중에 들어보니 내목소리와 발음이 왜이렇게 오글거리는지..
마지막에 션이 오늘 무대에서 꼭 해야하는말 한가지를 알려달라고 해서 팬들이 사랑해를 알려줬다. 자기 폰으로 녹음하면서 션 기억해! 살랑해~ 이러는데 귀엽.. 그리고 콘서트에서 B스테이지에서 했다는데 나는 이건 놓쳐서 못들었다 ㅜㅜ
큐엔에이는 30분이 조금 안되게 진행됐다. 밋앤그릿 & 큐엔에이 세션후 나가면서 션멘데스 머천 구매후 콘서트때 다시 들어올 수 있다.